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실무중심 서비스디자인 전문가 초청특강 및 디자인세미나

등록일 2017-02-24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948 카테고리 전문가 특강



실무중심 서비스디자인 전문가 초청특강 및 디자인세미나

2015.12.17(목)


-스토리로 이해하는 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


디자인의 개념적 이해 측면에서는 계획을 수립하고, 설계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접근이 가능하지만,

계획된 시각화에 디자인의 의미는 좀 더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그러나 산업과 기술,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발전과 사회, 문화의 변화에 따라 사용자 중심의 사용자 경험디자인과 더불어 하나의 사용자의 행동전체와

과정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디자인이란 영역 또한 정의되고 산업 및 디자인 영역에 도입되어 상황의 문제를 해결

하고 수행하는 측면에서 사용자, 서비스 환경분석과 더불어 디자인의 활용이 중요시되고 있다.

이번 서비스디자인 특강 강사로 초빙된 이용주 차장은 현재 LG유플러스에서 서비스 디자인 파트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수의 관련 세미나 및 행사 등에 강사로 초대되어 특강을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현업과 동시에 광운대학교

외래강사로 활동 중에 있다.

 
IMG_7631.JPG
 
IMG_7660.JPG
 
IMG_764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