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 시각디자인전공 동아리, 카페 섬섬밀밀과 팝업 전시회 개최

대구대학교 시각디자인전공 동아리 "불티"와 카페 "섬섬밀밀"이 협업하여 특별한 감성 팝업 전시회가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는 2025년 2월 27일부터 3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당신의 온전한 휴식"을 테마로 카페를 찾은 고객들이 단순한 작품 감상을 넘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시회는 겨울방학 동안 학생들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하여 완성했다.
이들은 카페를 개인적인 자유와 힐링의 공간으로 재해석하며, 이를 체험형 작품으로 풀어냈다.
또한, 전시와 함께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한 엽서, 스티커, 컵 등 다양한 굿즈도 한정 판매 됐다.
전시를 기획한 김미경 학생은 "학생들이 모여 자유로운 고민과 열정을 담아 만들어 더욱 의미 있는 전시회였다"고 전했다.
또한, 카페 "섬섬밀밀"의 김단비 대표는 "이번 전시를 통해 카페가 더욱 특별한 공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대구대학교 시각디자인전공 최영 주임교수는 "학생들이 학교를 벗어나 전시회의 기획부터 제작, 전시 연출까지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경험하며 실무적인 디자인 감각을 키우는 기회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시각디자인전공은 실무 중심의 디자인 교육을 통해 국내외 권위 있는 공모전에서 수상하며,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는 우수한 시각디자이너를 양성하는 학과로 대내외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