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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회 디지털콘텐츠(동영상)&공익광고&사진 바람직한 옥외광고 문화 공모전

등록일 2016-08-18 작성자 박찬웅 조회수 5607

제7회 디지털콘텐츠(동영상)&공익광고&사진 바람직한 옥외광고 문화 공모전


 

  7회 디지털콘텐츠(동영상)&공익광고&사진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공모전

 

 

 

 

 

   응모 자격

 

    - 제한 없음(단체일 경우, 1 3인 이내)

 

    - 출품수 : 디지털콘텐츠(동영상)(1), 공익광고(1), 사진(2)

 

                  디지털콘텐츠제작, 공익광고, 사진 동시응모 가능

 

 

 

 

 

   응모 주제 

 

    -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국민들이 쉽고 재미있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

 

  간판(거리) 소개 : 아름다운, 조화로운, 재미있는, 특이한, 전통적인 간판 등

 

  ②'간판'을 소재로 한 자유주제, ③ 기타 다양한 옥외광고물 관련 주제

 

 

 

 

 

   시상 내역

 

    - 시상내용 :  54, 41,500천원  

   

구분

분야

수량

시 상 내 용

상 장

상 금

대상

콘텐츠제작, 공익광고

1

행정자치부 장관

400만원

사 진

1

300만원

최우수상

콘텐츠제작

일반

1

문화일보 회장

200만원

공익광고

일반

1

200만원

사 진

일반

1

150만원

우수상

콘텐츠제작

일반

2

한 국

지방재정

공 제 회

이 사 장

150만원

공익광고

일반

2

150만원

사 진

일반

3

100만원

장려상

콘텐츠제작

일반

3

100만원

공익광고

일반

3

100만원

사 진

일반

6

50만원

입선

콘텐츠제작

일반

5

70만원

공익광고

일반

5

70만원

사 진

일반

20

20만원

 

※참가자 수 및 작품수준에 따라 시상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

 

 

 

    우수작 시상식 및 전시회 : 1117~20, 장소 추후 결정

 

 

 

 

 

   심사기준

 

    - 콘텐츠제작, 공익광고(주제적합성, 창의성, 완성도, 활용가능성 등)

 

      사진(주제적합성, 완성도, 예술성, 활용가능성 등) 기준으로 한 전문가 심사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2016 7 15 ~ 9 5

 

    - 입상작 발표 : 2016 10 14(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

 

 

 

 

 

   제출 방법

 

    ­ 디지털콘텐츠(동영상) 분야

 

      동 영 상 : 30~1분 내외, 해상도 640×480 이상(AVI, MP4, MPEG, WMV )

 

    ­ 공익광고 분야

 

      공익광고 : 자유형식(JPG, 직접 그린 그림일 경우 스캔하여 JPG파일로 제출)

 

        공익광고 우수작 선정시, 원본파일(ai또는psd 형식, 300dpi이상) 혹은 직접 제작한 작품 제출

 

    ­ 사진 분야

 

      사진 : 2, 3,200×2,400픽셀 이상·2MB 이상(JPG)

 

       작품은 용량 50MB이하로 제작, 작품설명(의도) 200자 원고지 1장 내외

 

 

 

 

 

   접수 방법 

 

    -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www.ooh.or.kr) 온라인 접수

 

 

 

 

 

   유의 사항

 

    - 제출된 파일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수상작의 저작권(2차 저작물 작성권 포함)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일체의 권한은 한국지방재정공제회에 귀속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