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25-1학기 수강변경(정정) 및 수강허가서 신청 안내

등록일 2025-02-18 작성자 김동훈 조회수 163

1. 수강변경(정정)

대상 : 전 학년

변경(정정)기간 : 3. 6.(목) ~ 3. 7.(금), 3. 10.(월) [10:00~17:00]

방법 :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본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

  -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여석이 있을 경우 변경 기간에 온라인 수강신청

  -수강인원 초과로 수강신청이 불가할 경우, 온라인 수강허가 신청(담당교수 승인 필요)  

  - 수강변경 내역에 대한 LMS반영은 변경 다음날 부터 적용됨

  - 폐강공고 : 3. 12.(수) 예정

2. 수강허가 신청
  
  가. 수강허가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

  나. 수강허가 신청 및 승인 기간
    
    -기간 : 3. 6.(목) 10:00 ~ 3. 7.(금) 17:00  

  다. 수강허가 신청 절차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수업업무  ▶ 신청업무 ▶ 수강허가 신청 ▶ 과목검색(수강번호, 교수명, 교과목명 중 택1)  ▶ 희망 과목 선택 후 수강허가 신청 클릭  ▶ 사유 입력  ▶ 수강허가신청 클릭  

 이후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